건대 술집 / 건대 막걸리 맛집 느린마을양조장 건대점

2020. 2. 27. 23:59오늘뭐먹지

건대 술집 / 건대 막걸리 맛집 느린마을양조장 건대점


지도 크게 보기
2020.2.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느린마을양조장 건대점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35 2층 (건대 2번출구 도보1분)

번호 : 02-466-6365

영업시간 : 매일 17:00~ 새벽 1시 / 일요일 16:00 ~ 23:00

주차장 : 무료 주차장 없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점점 코로나19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어제보다 오늘이 더 무서워 지는 날이에요.

빨리 여름이 왔으면 하는 마음이 큰 마음으로 건대 술집 느린마을양조장 건대점에 다녀왔어요.

제가 술을 자주 먹은 편은 아니지만, 막걸리는 종종 먹고싶을 때가 있거든요. 숙취가 있는 주류이긴 하지만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건대 막걸리 맛집 영업시간이에요. 일요일은 영업시간이 짧으니 확인하고 가세요~

건대 막걸리 맛집답게 막걸리는 직접 매일 매장에서 빚고 있더라구요. 발효중 간판이 써있는 발효실이 

눈에 잘 보인네요. 건대술집 느린마을양조장은 매장이 굉장히 넓더라구요. 따로 룸도 크기별로 있어서

단체 회식하기에도 너무 좋겠다 싶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는 또 단체 회식을 자제하라고 하니 슬프네요.

매일 이곳에서 신선하게 빚고있습니다. 인공조미료를 첨가하지 않는다. 100% 국내살 쌀로 만든다는 문구가

눈에 확 띄었어요. maed here!  정말 깔끔하게 위생을 많이 신경쓰는것 같았어요.

느린마을양조장 막걸리는 실제로 막걸리를 유통하고도 있는데, 느린마을양조장 막걸리가 뭔가 목넘김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고 설명해야할까요^^ 단맛과 신맛과 탄산미가 정말 딱 궁합이 좋게 조합이 된것 같아요.

입구에 매우 큰 술병이 크게 있는데, 굉장히 고급스럽고 이쁘더라구요. 이안에 이만큼 먹걸리 들어있으면

어떨까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리고 앞 데스크에 느린마을양조장에서 판매하는 술도 진열해 두어서

구경하다가 사진은 못찍어 왔네요.

건대 막걸리 맛집의 메뉴판!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에요. 메뉴도 종류별로 참 많더라구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부터, 다양한 전종류, 호불호 없는 고기류, 얼큰한 국물종류까지 메뉴 종류가

꽤나 많았어요. 베스트 안주가 있어서 뭘 고를지 모른 분들에게는 베스트 메뉴로 시켜도 좋을것 같아요.

건대 술집답게 술종류도 다양하게 있다는것이에요. 물론 메인은 막걸리지만요!

과실주, 스파클링, 오매락, 칵테일, 생양주 그리고 느린마을 소주까지 보이네요 :)

저는 막걸리 맛집을 왔으니 당연히 망설임 없이 막걸리로만 먹었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1인 1만원 무한리필을 꼭 먹으러 와보고 싶어요. 느린마을 생막걸리와 생약주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이날은 미리 컨디션 좀 마시고 와야겠어요. 120분 동안 느린마을에서 느긋한 여유 좀 부려볼까봐요.

얼마전에도 월남쌈 무한리필도 소개한 적있는데, 요즘 무한리필 맛집이 점점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느린마을양조장 건대술집에서만 진행하는 sns 이벤트도 있네요. 이런거 꼭 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런 사람중에

하나가 저랍니다 ㅎㅎ 심술 1병 무료로 주는 이벤트인데, 심술은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

건대 막걸리 맛집은 정말 신기한게 숙성도에 따른 4가지 맛으로 막걸리를 먹을 수 있다는거에요.

봄.여름.가을.겨울 마다 막걸리의 맛이 조금씩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계절별로 막걸리를 다 맛보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다 먹어보진 못해서 아쉽지만 꼭 조만간 모든 계절의 맛을 다 느껴보고싶어요!

제가 먹은건 여름의 맛을 느낄 수있는 여름의 막걸리에요. 빨리 사실 여름이 왔으면 좋겠어요.

너무 더운 여름은 싫지만 시원하게 막걸리 한사발 들이키는 계절이 그립기도 하네요.

더욱이나 여름이 되면 코로나19가 좀 잠잠해 지지 않을까 하는 바램에 여름이 기다려지기도 해요.

짜잔! 막걸리 사발도 유리잔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묵직한 무게감도 느껴지는게 막걸리 따르는 맛이 나요 :)

건대 막걸리 맛집답게 막걸리를 입안에 넣는 순간 청량함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어렸을때 아침햇살 음료를

막걸리 인냥 어른들을 따라하며 마셨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의 달달함도 느껴지는것도 같구요~

그리고 제가 넘나 반한 딸기 막걸리에요. 술을 잘 못하는 분들이나, 여자분들이 참 좋아할것 같은 과일 막걸리에요.

이것은 사실 제가 반한 막걸리 이기도 해요 :) 여성분들이 있는 회식자리나 데이트때 요 막걸리는 꼭 

먹어보세요 :)  달달한 술보다 쓴 술이 땡기는 날에는 아닐수도 있지만 달달한 술이 먹고싶을땐 딸기 막걸리

꼭 기억하세요~ 딸기 막걸리가 무한리필에 포함된 주류는 아니라서 아쉽지만, 이것만 마시러 와도 충분히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딸기 막걸리 한샷. 제가 다 마시고 온것 같아요~ 딸기라떼처럼 밀도 높은 맛이면서 굉장히 달달해요.

막걸리 맛도 끝맛에 은은히 나면서 계속 마시면 은근히 취할것 같기도 하구요~

메뉴 소개가 너무 늦었네요! 막걸리가 너무 맛있다 보니깐.. 사실 안주 없이도 막걸리만 마실 수 있을것만 같아요ㅋㅋ

제가 시킨 메뉴는 치즈쭈구미와 철판고추장삼겹살 이에요. 쭈꾸미도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물론 고추장삼겹살은 말할것도 없지요 :) 막걸리 메뉴로 정말 딱이네요. 안주 맛있는 건대 술집 찾으면 

이곳도 좋지만 막걸리 마시로 꼭 한번 와보세요. 전 겨울에 마시는 막걸리도 좋지만, 시원한 여름밤에 마시는

막걸리도 먹어보고 싶네요. 

직접 빚은 수제 생막걸리 맛집에서 술차림 한상 어떠신가요~ ^^

건대 술집에서 막걸리 맛집 후기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