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맛집 월남쌈 무한리필 맛집

2020. 2. 24. 23:52오늘뭐먹지

인덕원 맛집 월남쌈 무한리필 맛집


지도 크게 보기
2020.2.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호주식 월남쌈 정원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삼현로 12

번호 : 031-424-881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 : 매장 앞에 바로 가능해요

 


월남쌈 맛집이 오고싶으면 자주 오는 인덕원 맛집이에요.

원래 성남쪽에 있는 월남쌈 무한리필 집을 자주 다녔는데, 인덕원 정원을 알고 난후에는

월남쌈 무한리필은 무조건 이집으로 오고 있어요. 퇴근 후 서울에서 오기까지 가깝지 않은 거리여도

한번 먹을때 맛있게 먹자는 마음에 항상 이곳으로 오고 있어요 :)

월남쌈은 집에서도 아주 가끔 해먹을때가 있었어요. 레시피가 어렵지는 않아도 여러가지 야채를 

채를 무한으로 썰어야하는게 여간 손이 많이 가는게 아니에요. 게다가 월남쌈 맛집처럼 이렇게 은은하게

물을 계속 데울수가 없다면 뜨거운물을 일일이 계속 부어다 줘야해서 집에서 먹기엔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월남쌈 먹을때 고기나 야채가 리필이 되지 않은곳은 너무 많이 먹어서^^; 양이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고기와 야채가 무한으로 제공되는 월남쌈 무한리필 맛집!

고기도 한가지만 있는게 아니라, 오리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3가지 종류가 나와서 좋아요.

기호에 따라 오리고기만 더 먹거나, 소고기나 돼지고기만 더 먹을 수도 있거든요.

제가 인덕원 맛집으로 말씀드린것도 보통 무한리필 맛집이라고 가면 질보다 양으로 승부보는 만큼

고기 질이 떨이질수 있는데 호주식 월남쌈 맛집은 고기질이 생각보다 좋아요.

대부분 고기가 많이 부서지는데, 여긴 큼직큼직 하달까요 :)

16가지 야채쌈이 여러종류가 있어요. 평소에 야채를 잘 못챙겨 먹는 저에게는 이날 만큼은

보약이거나 하고 엄청난 야채를 먹고 온다죠~ 퇴근 후 방문하는거지만 야채니까 괜찮아 라는 저 스스로

위안을 하며 많이 먹어도 괜찮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확실히 무한리필 고깃집에서 고기만 먹는것보다

야채랑 먹는게 시간이 좀 지나도 속이 많이 무겁지는 않아요. 

펄펄 끓는 저 물 보이나요? ㅎㅎ 인덕원 맛집이라 평일이든 주말이든 손님이 그래도 있는 편인데

코로나 확산으로 여기도 역시나 손님이 많은 편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단체손님이 있긴하드라구요.

이곳 저곳 다니는 식당마다 사장님들이 너무 힘드실것 같아 참 속상합니다..!

손님이 없어서인지 손님이 많았을때보다 고기를 더 큼직한걸로 많이 주셨네요.

월남쌈 무한리필 맛집 이렇게 셀프바로 야채 코너도 있어요. 눈치보지 않고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고기는 물론 따로 시키면 가져다 주지만, 야채를 바로바로 제가 먹고싶은 걸로만 골라 먹을수 있어서 편하다는점.

특히나 저는 고기를 먹을때 파인애플을 많이 먹는편이라^^ 파인애플을 엄청 먹은것 같아요..

사실 통조림 파일애플의 저 달달함에 중독된것 일지도 몰라요 켁 ㅎㅎ 

이렇게 셀프 야채토 옆에는 소스나 다진고추, 쌀피까지 바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게 해두었어요.

다진 고추 귀신.. 아마 저 다녀가면 항상 다진고추가 다 사라져서 이젠 저 오면 다진고추 한통은 제가

다 먹은줄 아실거에요.. 그리고 인덕원 맛집의 특별한 소스! 왼쪽은 땅콩소스인데, 오른쪽이 소스가 참 맛있는데

인공조미료를 넣지않고 과일재료로만 만든 인덕원 정원만의 소스에요. 

인덕원 맛집 정원의 가격표 참고하세요.

평일과 주말,공휴일 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

월남쌈 무한리필 맛집가면 요즘 대부분 1인에 이정도 가격은 하는것 같아요.

끌날때까지 끝난것이 아닙니다! 월남쌈 무한리필과 고기. 그리고 쌀국수도 나와요.

대신 쌀국수는 리필이 안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보통 월남쌈 무한리필 집 가면 쌀국수 국물은 계속

리필이 되는데, 인덕원 정원은 쌀국수는 리필 시 비용이 발생되더라구요.

그런데 국물이 꽤나 진하게 맛있어서 저는 면은 먹지 않아도 항상 국물은 다 먹고 오는것 같아요.

쌀국수에 저는 숙주를 더 넣어서 시간이 좀 지나서 먹어요.

생 숙주보다 뜨거운 물에 한번 데쳐진 숙주가 더 부드럽고 맛있는것 같아요.

큰 월남쌈 한입에 쌀국수 국물 한입이면 하루의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것 같거든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한입만 코너 아시죠? 월남쌈 먹을때 그거 하면 저 정말 잘할것 같아요..ㅋㅋ

제가 이렇게나 입이 컸나 싶기도 하거든요 헤헷

알록달록 색상이 너무나 예쁜 인덕원 월남쌈 무한리필 한상.

서울에서 멀리서 와주신다고 저희 기억도 해주시고 사장님이 참 친절하세요.

한번은 퇴근 후에 갔는데 마감 1시간 전에 가서 거의 30분 만에 후다닥 먹었더니 

사장님이 계속 더 드시라고 했었거든요. 저도 학생때 알바를 좀 해봐서 마감시간 끝날때까지 있으면

사실 일하시는 분들이 피곤해서 왠만하면 마감시간보다 좀 일찍 나오려고 합니다 ㅎㅎ

고기가 반질반질 너무 맛있어 보이죠!? 맛있답니다. 고기만 먹기에는 막 부드러운 정도는 아니지만

이정도의 무한리필 고기라면 퀄리티 괜찮은 편인듯 싶어요. 쌀피도 너무 쫀득하구요.

살뺀다고 월남쌈 무한리필에서 엄청 먹었다가 한번 깜짝 놀란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지 않았던 저 쌀피..! ㅋㅋ 다이어트 한다면 무한이라고 방심하고 너무 많이 드시면 안되요.

그런데도 이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은 월남쌈 이에요. 월남쌈 맛집은 또 이 식감이 중요하죠

입안에서 버물어지는 고기 육즙과 아삭거리는 야채들의 어울림이 참 좋아요.

고기도 오리랑 소고기랑 다 집어 넣습니다 ㅋㅋ 나중에는 오리고기만 좀 리필해서 오리만 먹기도 해요.

무지무지 큰 월남쌈, 이거 한입에 들어가는 거 실화입니까? ㅋㅋ 

먹을 수는 있지만 제 모습이 너무 게걸스러워져서 한입에 넣지않고 나눠 먹긴 합니다.

월남쌈 먹을때 고수를 좀 많이 넣어서 먹는 편인데, 가끔 그 고수의 향이 너무 생각나서 월남쌈이 

막 먹고 싶을때도 있거든요! 마라샹궈 먹을때 고수가 이렇게 많이 큼직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거의 없는데

여긴 큼직한 고수도 무한이라 너무 좋은것 ㅠㅠ 인덕원맛집 만세..!

정원의 월남쌈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해요 :) 제가 너무 늦게 말씀드렸나요?ㅎㅎ

이것저것 소스도 찍어 먹어 보고면서 취향에 맛게 먹으면 나만의 레시피가 나오는것 같아요.

너무 예쁜 월남쌈 맛집 한상차림. 오늘은 라이스페이퍼도 좀 조절해서 먹고 나름 과식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왔는데 그래도 무한리필 집에 오면 확실히 평소 양보단 많이 먹게 되는것 같아요.

아직도 신라호텔 해피아워의 후유증인가..ㅋㅋ 위장이 많이 늘어나있는것 같아요 케케

마지막에 배가 좀 불렀는지 배부른 제 모습을 표현해준 저 토마토와 당근.. 그리고 양파 ㅋㅋ

여러분 먹는걸로 앞으로 장난치지 않을게요..ㅎㅎ; 토마토 하나가 빠져서 하나를 넣었더니 얼굴이 되었네요.

인덕원 맛집 월남쌈 무한리필 맛집 후기였답니다 :)

주차장은 매장 바로 앞에 할수 있어서 참 편하답니다.

인덕원 정원에서 식사 후에 1층에 카페가 있는데, 정원에서 오신 손님은 음료 할인도 되어서

영수증 챙겨가면 좋아요 :) 그런데 배가 너무 불러서 커피도 마실 수 없다는게 함정이긴 합니다..ㅋㅋ

그럼 여러분 오늘하루도 참 고생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