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역 맛집 / 홍대역 맛집 추천

2020. 2. 26. 23:54오늘뭐먹지

홍대입구역 맛집 / 홍대역 맛집 추천


지도 크게 보기
2020.2.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루타6400km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8-9 2층

번호 : 02-352-200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20  / 브레이크타임 3:30 ~ 4:30

주차 : 무료 주차장은 없어요 (유료주차장은 있어요)


여러분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매일매일 코로나19 뉴스 이야기만 들려서 점점 심각해 지고 있는것 같아 점점 무서운 마음이 

커지는것 같아요. 오늘은 홍대를 다녀오게 되었는데, 늘 사람이 북적이던 홍대거리가 정말

사람들이 거의 없더라구요. 한국인은 거의 없고 외국인들만 보였어요. 홍대입구역맛집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였는데, 제가 지금 리뷰를 해도 많이들 못가볼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루타6400km 홍대점이에요. 예전에 위례에서 대창덮밥과 광부소보로덮밥 먹고 대만음식에 빠졌었죠.

사실 코로나19 터지기 전에 마라에 빠져서 마라탕과 마라샹궈를 엄청 먹고 다녔었거든요.

마라에 이어 대만 음식에 빠지려던 찰나 이런 사태에 빠졌지만여.. 홍대입구역 맛집 답게 홍대메인거리에 있어요.

루타6400km는 2층에 있지만 더 샘 매장 2층에 있어서 눈에 잘 띄어요. 

루타6400km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방문하시게 되면 꼭 참고하고 가세요.

예전에 브레이크타임을 확인을 못하고 가서 중간에 시간이 붕떴던 적이 있었거든요.

곧 사막을 거닐어야 할것 같은 아늑한 매장의 분위기가 참 좋아요. 따뜻한 조명의 색상이 참 좋았어요.

매장 중간중간에 낙타 인형도 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레알 치즈 돈가스에요 :) 가격은 8,700원 이에요.

어디든 실패없는 메뉴이기도 한 돈가스죠. 치즈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한입 베어물때면

치즈가 엄청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돈가스가 몇개 없나 싶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두툼합니다. 

홍대입구역맛집 근처에서 치즈 돈가스가 먹고싶다면 여기도 좋을것 같아요. 매장마다 나오는 기본찬 구성이

조금씩 다른것 같은데, 홍대라는 지역 상권에 맞게 20대들이 좋아할만한 사탕도 같이나오네요

이 치즈돈가스는 직접 만드는 걸까요? 사먹을 수 있는거라면 정말 집에서 매일 해서 먹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치즈가 무지 푸짐해요. 돈가스는 입맛이 없을때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수저가 깜찍하게 윙크를 하고있네요. 돈가스 앞에서 윙크하는 제 모습을 보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홍대맛집추천 할 만한 메뉴가 계속 있으니 봐주세요.

이것은 명란마요파스타에요. 명란파스타 가격은 8,500원 이에요! 명란이 지금은 잘 안보이지만 면 사이사이에

명란알이 있어서 파스타를 먹을때 씹는 맛이 또 좋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날계란에 슥슥 비벼 먹으면

일반 크림 파스타와 다른 풍미가 느껴져요. 더 고소하고 진한 크림의 맛이 나요. 

파스타를 먹을 때 꾸덕한 파스타가 좋은데, 꾸덕한 크림과 날계란을 풀어먹는 맛이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날계란을 가까이서 보기도 했어요. 어찌나 예쁘게 올라갔는지 신기하더라구요.

입가심으로 같이 먹기 좋은 모닝빵과 잼도 참 귀엽네요. 

그리고 홍대입구역맛집으로 추천할수 있는 광부 소보로 덮밥이에요! 가격은 8,800원 이에요!

개인적으로 루타 6400km 베스트메뉴인것 같아요. 대만에서 정말 광부 덮밥식으로 나온건데

제 얼굴만한(?) 돼지고기튀김은 길거리에서 팔아도 인기가 정말 많을 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이 돼지고기튀김만 팔아도 많이 사먹을것 같단 생각이 네요~ 

홍대역맛집으로 밥집을 찾고있다면 광부 소보로 덮밥 드셔보시면 후회는 하지 않을거에요!

돼지고기 튀김만 맛있는게 아니라 덮밥 자체에도 기본적으로 소스가 되있어서 덮밥과 튀김을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밥한공기는 뚝딱 먹을 것 같아요.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반숙계란까지!!

덮밥에 식감이 좋은 장아치같은것들도 잘게 잘려있어서 맛도 식감도 다 잡은 메뉴에요.

등심스테이크에요! 가격은 12,900원 이에요. 스테이크 밑에 숙주가 깔려있어서 부드럽게 먹을 수있답니다.

같이 곁들어 나오는 샐러드와 감자샐러드도 부드럽구요. 등심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제가 왠만하면 스테이크에 한표를 줬을텐데 저는 광부 소보로 덮밥에 한표를 던집니다! 

지금도 광부 덮밥 먹고싶네요 ㅠㅠ

밥도 같이 나와서 밥에 고기도 같이 먹었다요ㅎㅎ 물론 이 많은 메뉴를 저혼자 다 먹은건 아니에요.

다들 메뉴 하나씩 앞에 앉아서 같이 먹었어요. 다들 음식에 손대기 전에 조금씩 음식을 미리 덜어서 먹었어요.

숙주는 시간이 오래지나면 물이 나오는데, 숙주 물이 나올틈이 없이 순삭한 등심스테이크에요.

요걸 보니 신라호텔 해피아워에서 먹은 안심스테이크가 생각납니다... 또 먹구싶다요..

그리고 홍대맛집추천할 메뉴로 뽑는 대창덮밥! 가격은 10500원 이에요! 이제보니 루타는 덮밥 맛집인가봐요!

저는 덮밥들이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한참 곱창 열품이 불었을때 대창 덮밥을 알았다면 또 계속 빠져서 

먹었을 것 같아요. 매콤한 소스가 대창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계속땡겨요. 

홍대입구역맛집에서 점심이나 저녁메뉴로도 추천할만한 음식인것 같아요~

그리고 서브메뉴로 땡긴 인절미 꿔바로우에요. 콩고물 꿔바로우 가격은 5700원이에요.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 남녀노소 다 좋아할것 같아요. 루타 6400km 가 실크로드 여행기를 떠나면서

동서양의 식문화를 재해석하여 만든 메뉴라서 그런지 독특하면서도 참 이 맛이 또 잘 어울어지는것 같아요.

이색적인 홍대입구역 맛집을 찾는다면 루타6400km 가보세요.

음식 하나하나를 맛보면서 실크로드를 따라 떠나는 느낌을 받을 수있을것 같아요~